장바구니 | 주문조회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HOME | SITE MAP
 
제품특징
공지사항
잦은질문

기본프린터가 인식되지 않는 경우에는
번호 : 34   조회 : 3088   게시일 : 2005-03-18 15:44:46

최근에 출시되는 프린터중에는 프린터 드라이버의 호환성 문제로 인하여 "기본프린터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"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프로그램이 강제종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다음과 같은 4가지 방법중 하나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.

방법1 : 이지판매회계 프로그램을 버전 3.61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사용합니다.

방법2 : 호환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기본프린터로 설정해 사용합니다.

방법3 : 윈도우를 XP로 바꿉니다.

방법4 : 호환성 문제가 없는 표준드라이버(예:HP500C, HP550C, HP610C...)를 하나 추가설치해 놓고, 윈도우 부팅후에 프린터 설정에서 기본프린터를 표준드라이버로 지정하였다가 다시 원래의 드라이버로 지정하여 줍니다.

이전글 : 단축키(Hotkey)는 없습니까?
다음글 : 제조업에서 직접비에 대한 회계처리는

   
 

 

 

  • 사업자등록번호 : 104-07-30450
    상호 : 불티   대표자 : 김보배
    주소 : 서울시 중구 남창동 31 마리

  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2007-47호
    계좌번호 : 농협 302-0213-5392-11 김섭
    Copyright 불티 All Rights Reserved.